종가집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8 23:17
본문
Download : 종가집김치.hwp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 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characteristic(특성)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 하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ꡐ냄새 없는 김치ꡑ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 TARGET MARKET 선정
김치 수출은 1988년 이후 연mean or average(평균) 약13.8%씩 증가해 왔으며, 이중 97%…(생략(省略))
다.종가집마케팅플랜 , 종가집김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종가집마케팅플랜
순서






설명
Ⅰ
ITEM 및 선정동기
Ⅱ
제조회사 intro
Ⅲ
국내외 시장조사
Ⅳ
전략(strategy)적 analysis(분석)
Ⅴ
STP 전략(strategy)
Ⅵ
4P`s 전략(strategy)
Ⅶ
BUYER 발굴 방법
Ⅷ
업계 課題 및 향후 展望(전망)
● 해외시장 環境analysis(분석) (해외고객 characteristic(특성))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결점은 문화의 차이이다.종가집김치의 국내외 시장에 대해 조사하고 마케팅판매전술에 대해 分析(분석)한 입니다.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일본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문화’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適應(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종가집김치.hwp( 32 )
종가집김치
종가집김치의 국내외 시장에 대해 조사하고 마케팅판매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