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4:21
본문
Download :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기업 국제경영 네슬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Nestle
_SLIDE_2_
Contents
I
Nestle 기업introduce
II
Nestle 국제경영 戰略
III
아시아에서의 경영戰略
IV
한국 기업에게 주는 교훈
Ⅴ
참고 문헌 및 Q & A
_SLIDE_3_
서 론
_SLIDE_4_
Nestle 회사introduce
국 가 : 스위스
업 종 : 식품업
설 립 자 : 앙리 네슬레
설 립 일 : 1866년
본 사 : 베베(vevey)
총매출액 : 1,076억 6천만 스위스프랑(121조 1천억원)
영업이익 : 157억 스위스프랑 (17조 6천억원)
파이낸셜타임즈 선정 글로벌화 1위 기업
포브스100대 기업 : 세계 36위, 유럽 8위
시장 점유율 : 유럽 36.6%, 미대륙 25.9%, 아시아 18.2%,
오세아니아 15.5%
전세계 85개국 508개 생산시설, 종업원수 약25만명
_SLIDE_5_
Nestle 상호명
둥지(Nest)의 의미를 가지는 브랜드 네임
어미새가 새끼새를 감싸는 둥지를 형상화
`안전, 모성애, 애정, 자연, 가족` 등의 연상을 전달
_SLIDE_6_
Nestle history
영양실조로 인한 유아의 사망률을 낮추기 위한 영양 보충 식품을 개발.
초창기 (1866~1905)
1905년 합병에 의해 설립된 회사는 네슬레와 Anglo-Swiss 우유 회사라 불림.
세계무대로의 도약 (1905~1918)
제1차 세계대전의 종전-`1938년에 네스카페가 출시 네스카페는 출시되자마자 성공
네스카페를 향해 (1918~1938 )
제2차 세계 대전의 발발-` 네스카페가 마케팅 효능 -` 네슬레 이익 증대
경제의 위기 (1938~1944 )
_SLIDE_7_
Nestle history
1966년 식품산업 이외의 산업으로 경영을 다각화
성장 그리고 경영 다각화 (1944~1975)
다양한 방법…(To be continued )
설명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국제기업,국제경영,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