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co.kr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independence2 | independence.or.kr shopping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 independen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ndependence2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8:56

본문




Download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_SLIDE_1_
갤러리아 백화점의 귀족marketing

1

_SLIDE_2_
목차
1. 귀족marketing 이란?

2. 귀족marketing 의 등장배경

3. 귀족marketing 事例 ? 갤러리아 백화점

4. 갤러리아 백화점 現況 및 분석

5. conclusion(결론)
2

_SLIDE_3_
1. 귀족marketing 이란? 1) definition 2) 특징


3
_SLIDE_4_
1. 귀족marketing 이란?

1)definition



VIP 고객을 대상으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4
_SLIDE_5_
1. 귀족marketing 이란?

2)특징

고정고객확보로 안정된 매출 확보

경기에 influence(영향)을 적게 받음

낮은 가격탄력성

매우 높은 마진율

기업이미지 고급화에 도움

다른 계층들이 소비행태를 모방함


5
_SLIDE_6_
2. 귀족marketing 의 등장 배경


6

1) 소비자의 Needs, Wants 변화


2) 環境(환경)의 변화
_SLIDE_7_
2. 귀족marketing 의 등장 배경


7
1)소비자 Needs, Wants의 변화
_SLIDE_8_
2. 귀족marketing 의 등장 배경


8
1)소비자 Needs, Wants의 변화
_SLIDE_9_
2. 귀족marketing 의 등장 배경

1인당 국민소득 2만 달러 돌파(생활수준 향상)

고소득 계층 증가

고소득층의 소비액 대폭 증가




9




Needs와 Wants…(생략(省略))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귀족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2 )




레포트/경영경제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다.
전체 23,9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ndependenc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