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05:21본문
Download :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pptx
순서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
Download :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pptx( 35 )
모다,아울렛의,커뮤케이션,생활전문,레포트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 ,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생활전문레포트 , 모다 아울렛의 커뮤케이션
설명
_SLIDE_1_
조직행동론
-모다아울렛의 커뮤케이션-
_SLIDE_2_
Index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인터뷰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改善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기업 introduce
주식회사 모다 아울렛
2002년 1월 8일 주식회사 두합으로 설립.
2xxx년 12월 23일 주식회사 모다 아울렛으로 상호변경.
2xxx년 7월 1일 ㈜자루, ㈜자루컴퍼니 흡수합병.
마리오 아울렛, W몰, 김포공항울렛, 애플아울렛과 함께 5대 아울렛 업체로 꼽히는 모다 아울렛은 보통 본점 인근에 제2점포를 가지고 있는 아울렛과 다르게 전국적으로 점포를 확대하는 최초의 아울렛이다.”는 모다 아울렛, 박칠봉 대표
이러한 경쟁력과 능력이 과연 어떠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이루어지는가
_SLIDE_6_
인터뷰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당사는 어떤 방…(skip)
레포트/생활전문
다.
_SLIDE_4_
Brand Slogan
1)Best brand, High quality
신뢰도와 상품력이 검증된 유명 브랜드의 제품만 엄선하여 제공.
2)Reasonable Price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 가능.
패션 감각과 실속을 함께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공간.
3)Convenient and Comfortable
편리하고 편안한 쇼핑의 구현. One stop shopping가능
4)Sensitive and Noble
고급스런 분위기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우아하고 기분 좋은 쇼핑공간의 제공.
5)Fun and Enjoyable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통해
재미있고 즐겁고 유쾌한 쇼핑을 유도.
_SLIDE_5_
선정 동기
국내 5대 아울렛 중의 하나로써 어떠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가에 대한 의문점.
포화상태의 대구 유통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전국적인 규모로 확장시킨 능력.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대에 세계적인 유통기업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