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co.kr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 independence4 | independence.or.kr shopping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 independen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ndependence4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4:41

본문




Download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hwp





○ 강의법과 토의법이 태도change(변화)에 미치는 다른 요인(레빈 - 능동적 참여theory(이론)
주장)
ⓐ 첫째, 강의를 듣는 과정에서 청중은 수동적이고 토의 집단의 경우에는
능동적이기 때문에 후자가 더 참여하게 된다
ⓑ 둘째. 강의를 듣는 과정에서 청중은 어떤 것에 대한 서약을 하지 않았
는데 토의 집단의 경우에는 어떤 서역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 셋째, 강의의 경우에는 피강의자에 대한 인지적 성…(skip)
다.제5장국민윤리교육의지도방법97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hwp( 77 )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1.gif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2.gif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3.gif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4.gif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5.gif 국민윤리교육의%20지도방법_hwp_06.gif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설명

1. 지도방법모형
2. 지도방법의 분류


○ 어느 접근법을 따르든 간에 가치와 태도의 탐구는 타인의 것을 그대로 수
용 추종하는 것이 아닌 자기 나름대로의 가치와 이에 따른 태도를 결정할
경험을 갖는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아 이와 같은 과정을 설명(說明)하는 심리적 이
론을 ‘인간중심적 심리학과 능동적 참여theory(이론)이라 한다.



제5장국민윤리교육의지도방법97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23,7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ndependenc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