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pendence.co.kr 기아자동차 > independence5 | independence.or.kr shopping

기아자동차 > independence5

본문 바로가기

independen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5:33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docx




고객감동과 기아자동차의 잠재력을 경험할…(투비컨티뉴드 )

2) 디자인 경영

3) 품질 경영

4) 글로벌 경영

5) 環境(환경) 경영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기타레포트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_docx_01.gif 기아자동차_docx_02.gif 기아자동차_docx_03.gif 기아자동차_docx_04.gif 기아자동차_docx_05.gif 기아자동차_docx_06.gif




기아자동차,기타,레포트
설명


기아자동차


레포트/기타
순서




Download : 기아자동차.docx( 60 )


다.기아자동차
KIA
OPTIMA
“만남”
목 차
기아자동차 Brand

1.1 경영이념&목표(目標)

K5 & STP

2.1 K5

2.2 목표(目標) 시장

2.3 타겟 및 확장의 타당성

1) 제품 속성 측면

2) 광고 측면

2.4 Positioning

광고 Theme ‘KIA 만남을 말하다’
3.1 Story
3.2 만남의 이야기
3.3 SNS
광고 시행 전략(strategy)
4.1 Creative 전략(strategy)
4.2 ‘당신의 만남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4.3 초기 TV Teaser 광고의 내용 및 형식
4.4 초기 Radio Teaser 광고

4.5 매체 전략(strategy)

5. 광고 사례(instance) & 예시
1. 기아자동차 Brand
1.1 경영이념 & 목표(目標)
기아자동차의 경영이념은 크게 다섯 가지 브랜드 경영, 디자인 경영, 품질경영, 글로벌 경영, 環境(환경)경영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경영

우선 브랜드 경영으로는 글로벌 경영체제 하에서 고속성장을 해온 기아자동차가 지속적인 품질 향상 노력과 함께 브랜드 경영을 전개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것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depende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dependence.co.kr All rights reserved.